[Hi-Surprise] 할로윈 맞이 Hi-Surprise

안녕하세요. Hi-Zine 운영자입니다.
Hi-Surprise는 반복되는 일상에 설렘을 줄 수 있게~ 써프라이즈로 진행하는 하이브랩 이벤트입니다.

지난 10월 30일 하이브랩에선 할로윈 Day를 맞아 Hi-Surprise를 진행하였습니다.
1 이번 Hi-Surprise는 전 직원 분들을 대상으로 김성준 전임을 습격한 하이브랩 직원을 찾는 게임을 진행하였는데 어떠셨나요?
하이브랩 할로윈 Hi-Surprise는 총 5개의 퀴즈와 각 퀴즈의 정답을 맞춘 분에게 문제 별로 힌트를 제공하고 그 힌트를 이용해, 좀비를 제일 먼저 제보하는 사람이 최종 승자가 되는 게임이였죠~
그리고…여러분들이 가장 관심이 갈 상품 공개 두둥!!!
2 Hi-Surprise 최종 우승 상품은 제주도 여행을 할 수 있는 특급호텔 2박 패키지 및 항공권 제공(2인)!!!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최종 승자에게만 상품 주면 너무 섭섭하니깐~ 각 퀴즈의 첫 번째, 일곱 번째 맞춘 분께 드릴 상품도 준비했답니다.

3

그럼, Hi-Surprise가 진행된 현장을 한번 훝어보실까요?

Hi-Surprise 진행 전, 경영지원실은 즐거운 할로윈 Day기념 Hi-Surprise를 위해 워크샵에서도 Hi-Surprise생각 뿐이였어요!!!
거기에 경영지원실의 대표 얼굴 성준 전임의 Hi-Surprise를 위한 열정!!!

4 그리고…대망의 오후 4시, 하이브랩 단체방에 Hi-Surprise 할로윈 이벤트 글이 올라가고, 참여하고자 하는 열정 가득한 직원 분들은 열심히 인트로와 가이드를 정독!!하였죠^0^m

5 그렇게 가이드와 가이드와 인트로를 정독할 시간을 드린 후, 본격적으로 문제를 배포하였습니다.
직원 분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답 메일은 폭주하고…더운 회의실에서 저희들은 정답과 오답 사이에서 그리고 초를 다투는 메일과 사투를 벌였답니다.

6 약 2시간동안 사무실이 고요할 정도로 모든 분들이 성준 전임을 습격한 하이브랩 직원을 찾느라 고군분투한 끝에 각 퀴즈의 정답자와 최종우승자를 가릴 수 있었습니다.
(정답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홍나영 팀장님이었는데…휴가 중인 사이 범인이 되어계셨다며…ㅋㅋ)
정답 나오는데 오래 걸렸던 1번 퀴즈부터 1분 1초 정답과의 싸움이었던 각 퀴즈까지 모두들 푸시느라 다시 한 번 수고하였어요^0^

7 그리고…다가온 상품 수령의 시간!!

8 먼저, 각 퀴즈의 1번째 정답자에게 상품을 전달해드렸는데, 5 분의 표정 엄청 즐거워 보이죠??
그리고 1번째 정답자만 주면 너무너무 아쉬우니깐…행운의 7번째 정답자도 선물 드립니다!!!!! (상품 줍줍!!)

9 사진에 없는 파견지에 계시는 송윤혜 사원님!! 빨리 사무실에 수령하러 오세요~~

10 그리고 대망의 최종 우승자!!! GUI팀의 권희경 전임님 축하드려요~~

이렇게 상품 전달과 함께 2017 할로윈 기념 Hi-Surprise는 이렇게 막을 내립니다.
새롭게 시도한 퀴즈와 다양한 상품 지급!!!

모든 직원 분들에게 잠시 리프레시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Hi-Surprise는 앞으로도 쭈욱~불시에 나타나겠습니다.
(권희경 전임님의 제주 여행 후기를 가지고 나타날께요^^)


Hi-Zine은 하이브랩에서 진행되는 문화 활동, 행사, 임직원 소식 등으로 꾸며집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Post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