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gratulation] 하이브랩 2018년 상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

안녕하세요. Hi-Zine 운영자입니다.

Hi-Zine에서는 하이브랩의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지난 6월 25일 2018년 상반기 경기도 일자리우수기업으로 인증받은 소식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는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일자리 창출과 근로자 복지 향상에 노력하는 도내 중소기업에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지금까지 시행하고 있는 제도입니다.
하이브랩은 해당 인증계획을 보고 지난 4월 신청 접수를 하여 서류, 현장심사 등을 거쳐 지난 6월 25일 2018년 상반기 경기도 일자리우수기업으로 인증받게 되었습니다.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은 일자리 증가율, 근무환경, 기업성장성 등을 중점으로 평가하는데,
하이브랩은 16%의 일자리 증가율과 우수한 기업 신용평가등급,
그리고 직원의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는 스터디 지원과 교육훈련 지원, 직원간의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Hi-FC 운영,
Hi-Together를 통한 다양한 의견 제안 및 수렴, 건강검진 등 우리는 당연하게 생각하는 복리후생들을 높게 평가 받아 인증 받게 되었습니다.

S__18341890​ 위의 사진은 2018년 상반기 경기도 일자리우수기업 인증 상패입니다.
해당 상패를 하이브랩 직원 분들도 다 함께 보실 수 있도록 하이브랩 라운지에 전시해두었습니다*^^*

150608

하이브랩은 앞으로 일자리우수기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우수한 근무 조건과 복리후생으로 여러분들이 근무하고픈, 자랑스러운 근무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기사: https://goo.gl/2JXz9d
(출처: 경기일보)
참고영상: https://goo.gl/EPy2iX
(출처: 경기도뉴스포털)

Comments are closed.

Post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