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urprise] 할로윈 맞이 Hi-Surprise 최종 우승자 권희경 전임의 제주 여행 이야기

안녕하세요. Hi-Zine 운영자입니다.

Hi-Surprise는 반복되는 일상에 설렘을 줄 수 있게~ 써프라이즈로 진행하는 하이브랩 이벤트입니다.

지난 10월 30일 하이브랩에서 진행된 할로윈 맞이 Hi-Surprise에서 GUI팀 권희경 전임이 최종 우승하였습니다.
최종 우승자에겐 제주 2박 3일 여행패키지로 항공권과 특급호텔 패키지를 제공하였습니다.

더 추운 겨울이 되기 전, 빠른 스피드로 지난 11월 18일-20일 제주여행을 다녀오신 권희경 전임님의 제주도 2박 3일 여행기를 함께 보시겠습니다.
제목 할로윈Day기념 Hi-Surprise 상품 중 그저 라이언이나 브라운 굿즈 세트를 얻고자 참여했던 Hi-Surprise!!
각 문제의 선착순 이벤트에서는 떨어져 굿즈들이 내 손을 떠나고, 그래도 각 문제 별 힌트는 모아놓았으니 최종 메일 한번 보내보자는 반쯤 포기한 마음으로 최종 좀비 정답 메일을 보냈어요.
정답 메일을 보낸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사내 BGM이 축하송으로 바뀌어 ‘아! 난 이번에도 늦었구나!’라고 생각하고 다시 업무로 돌아갔죠.
그런데 라인 단체창에 제 이름이 나온 걸 진숙 전임님이 보고 제가 당첨자라고 말해주는 순간 정말 멘붕이….
정말 제가 우승할 줄 1도 생각하지 못했어요^^;;
메시지를 여러 번 읽고 나서야 정신을 차렸지만 ‘놀람+당황+멘붕+흥분+감격’의 복잡한 감정을 느꼈었습니다.
말 그대로 저에게 정말 엄청난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되었습니다: D
(다시 한번 도와주신 분들, 축하해주신 분들, 이벤트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전합니다!!)
호텔사진저는 초등학교 때 딱 한번 제주도 가본 것이 마지막이었기 때문에 거의 20여년 만에 가보는 제주도 그리고 특급호텔까지!!!
설레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ㅎㅎ
2박 3일간 롯데호텔에서 머물게 되었는데, 깨끗한 룸도 좋았고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도 인상적이었어요!
방 발코니에서 해온 수영장도 보였는데, 저녁에는 수영장 안쪽 야외 공연장에서 하는 뮤지컬 음악 공연도 볼 수 있었어요.
호텔방 사실 리조트에서 제일 좋아 보였던 것이 해온 수영장이었는데, 수영복을 착용해야 한다는 말에 과감히 포기하였…어요.
그런데 한편으론 안 들어가본 것이 못내 아쉽네요^^;;
저는 들어가지 못하였지만, 만약 아이가 있는 가족이 이 곳에 가신다면 수영복을 챙겨서 해온 수영장 꼭 들어가시길 추천 드려요!!!
(마지막 날 산책하면서 보니까 아침부터 수영장에 아이들 웃음소리가 들리더라구요 > . <)
해수수영장 오랜만에 가는, 특별한 기회를 얻어서 가는 여행인 만큼 절대 잊을 수 없는 제주여행을 해보자는 마음으로 한라산 등반을 계획하였어요.
사실 평소 운동이라고는 숨쉬기 운동도 비염 때문에 간신히 하고 있는 저인데;;;; 날이 날이니만큼 백록담까지 다녀왔습니다!
(비록 9시간 코스를 11시간걸려서 다녀왔지만..ㅎㅎ)
한라산 등반 당일 첫 눈이 내려 세상 아름다운 풍경까지 실컷 감상할 수 있었는데,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감격이 남아있을 만큼 멋진 경험이었답니다.
한라산1 또한, 회사에서 제공한 호텔패키지는 조식도 포함되었는데, 한라산 등반을 위해 새벽같이 나가야 해서 조식시간을 맞출 수가 없었어요.
그렇다고 하루치 조식기회를 날리기는 뭔가 아깝고 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호텔 체크인 때 사정을 말씀 드렸더니 다행히 산행 당일 샌드위치 도시락(샌드위치 두 팩+귤4개+과일주스4개)을 포장해주었습니다!!
역시 서비스 짱!!!! 이래서 돈이 좋구나!!!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날은 제대로 호텔 조식을 이용할 수 있었는데, 한식/일식/뷔페 중 선택해야 해서 한번 이용하는 것이라 역시 뷔페를 선택하여 맛난 요리들과 커피까지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호텔조식 이번 Hi-Surprise 이벤트 최종 우승과 한라산 첫 등반에 첫 눈에 저의 2017년 운을 몰아서 쓴 기분이었어요: D
저에게는 즐거운 회사생활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에피소드가 되었고(아직도 당첨 축하 종이가 제자리에 붙어있지요.ㅎㅎ), 남편과 한라산 등반하며 더 큰 전우애(!)가 생겼답니다ㅋㅋ
무엇보다 이런 기회를 만들어준 하이브랩, 고맙습니다!!(딸랑딸랑)

 

지금까지 권희경 전임님의 제주여행 후기였습니다.
권희경 전임님은 약 20년 만의 제주 그리고 특급호텔과 한라산의 첫 설경까지 알차고 뜻깊은 2017년의 잊지 못할 추억을 하이브랩에서 선사해드린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지금처럼, 여러분의 회사생활에 즐거운 활력소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을 가지고 불시에 나타나는 Hi-Surprise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Hi-Zine은 하이브랩에서 진행되는 문화 활동, 행사, 임직원 소식 등으로 꾸며집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Post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