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2019년 하이브랩 1월 신규입사자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Hi-Zine 운영자입니다.

하이브랩은 신규 입사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하고, 이 내용을 사내 게시판에 등록하여 입사 축하 및 임직원 소개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19년 1월 하이브랩에 신규 입사한 2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월 하이브랩에 2분이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 먼저 소개해드릴 분은 UXD센터 장혜진 사원입니다.
이전 회사 무역부에서 수출입 제반과 선적서류 관리 및 통관을 담당한 장혜진 사원은 하이브랩의 자율적인 분위기와 근무환경 그리고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회사라서 그런지 이전 회사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 하이브랩에 입사하고 싶은 마음이 확실해졌다고 합니다.
장혜진자신만의 요리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장혜진 사원은 현재 하이브랩에서 사업지원을 담당하며 회사 내 구성원들이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임직원들과 함께 소통하면 즐겁게 그리고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분은 전략사업실 신선아 전임입니다.
어머니의 영향으로 어릴 때부터 피부관리, 화장품 등에 관심을 갖게 된 신선아 전임은 대학교를 헤어, 네일, 메이크업, 피부 등 기본 지식과 기술들을 배울 수 있는 곳으로 진학을 하였으며, 졸업 후에는 화장품 관련 업종에서 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화장품 관련 공부를 더 하고자 일을 그만두고 대학원에 진학하여 공부를 하였고, 이후 이전 경력과 지식을 활용할 수 있는 화장품 관련 기획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선아수상스키를 타러 다니거나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여행을 즐겨간다는 신선아 전임은 열린 마음으로 새로운 것을 다 함께 추구하는 회사가 시대에 맞는 상품기획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하이브랩이 딱 그런 회사 일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2019년의 첫 시작을 하이브랩과 함께하게 된 2분의 신규입사자를 만나보았습니다.
본인의 직무에서 더 성장하고 발전해나가기 위해 선택한 하이브랩
이 곳에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나가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Hi-Zine은 하이브랩에서 진행되는 문화 활동, 행사, 임직원 소식 등으로 꾸며집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Post Navigation